나는야소비요정

[내돈내산] 락앤락 아이스볼 메이커 세트_코스트코 얼음틀 사용후기

나는야소비요정 2024. 7. 4. 08:21

 
이건 또 언제산거죠?
드디어 여름이 왔으니 꺼내보는 락앤락 아이스볼 메이커
일명 얼음틀
 
 

구매인증

룰루랄라
코스트코 구매건
락앤락 아이스볼 메이컷세트_총 3개_13,490원
(오프라인구매라 영수증이 없네....영수증 곧 재발급해서 첨부할께요😭)
 
나는야소비요정
 
 
 

 
 

박스는 휙 던져버린지 오래라... 없고요?
요거 쓰다보니 괜찮은거같아서
리뷰하려고 한거거든요?
 
실사용후기 2주째
 
 
일단 연보라, 카키, 베이지 3가지 색상
총 18개의 얼음을 만들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 많이 안필요해서
2개만 쓰고 있지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별거없죠?
 
 
재질은 약간 딱딱한 실리콘 재질입니다.
연성재질의 PE소재로
말랑말랑한 실리콘은 아니예요
 
 
 
 
 
 
 
 
 
자,

사용방법


 
통을 열어보면 구멍난 면과 구멍이 나지않은 면이 있습니다.
구멍나지 않은 면의 눈금이있는 부분까지 물을 채웁니다!!!
 
그리고 구멍난 면(뚜껑이라 부르겠어요)
뚜껑을 덮어줍니다.

 

 

그럼 끝!!!!!
 
 
 
 
그리고 냉동실에 넣어주고
.
.
.
하루뒤 꺼내보겠습니다
쨔짠😎

 

물을 시키는대로 넣었는데
동그란 얼음도 있지만 넘쳐흐른것도 같이 얼었네요ㅎㅎ
 
(이건 스킬업이 필요한건가?)
 
 
 
얼음 사이즈 대공개
아이폰과 비교짤 확인하세요
 
 

 
 
자 이제 전 커피를 한잔 마셔볼께요?ㅎㅎ
 
 
 
 
 
 
 
 
 

다른상품과 비교


 
 

 
 
예전에 사용해봤던 네모얼음 틀
이친구도 참 잘 썼는데
 
아래에 통이 있어 많은 얼음을 얼리고 담아두고 또 얼리고
그렇게 가능했던 거였거든요?
그런점은 매우 편했습니다.
 
 
그래서 가끔 지금도 사용은 합니다?
 
 
 
 
 
아래 이건 작년에 샀던 왕얼음틀
(구매인증)
 

 
 
구매인증 했으니 두 상품 비교해보자면
작년에 함께 쓰던 왕얼음틀은
현재 집에 남아있지않습니다...............😅
 
왜냐면 다 깨져버렸죠
위는 말랑말랑 실리콘
아래는 딱딱한 플라스틱이었는데
플라스틱이 냉동실에서 얼었으니....
당연히 잘 부서질 수 밖에 없겠죠?ㅠㅠ
 
그래서 이번엔 꼭
깨지지않는 재질로 구매하자!
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2주 실사용 후기는?
목표성공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여름의 계절
얼음이 많이 필요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시원한 아이스커피 하이볼 아이스와인
요즘은 막걸리에도 왕 얼음을 넣고 먹는다네요?

(성시경의 먹을텐데 막걸리편 참고)

 
왕얼음틀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구매하셔서
오래오래 시원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