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소비요정

[내돈내산] 블랑코 실내 곰팡이제거제 사용법 및 벽지곰팡이제거 실패사례

나는야소비요정 2024. 6. 20. 14:14


여름
습도와 싸워야하는 계절


지난 겨울동안 결로로인해 생겼던 곰팡이가
꿉꿉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눈에 띄기 시작.

곰팡이 제거를 위해 구매함.





물건을 사는 것은
역시나 즐겁다
나는야 소비요정




3통에
39,900원

곰팡이제거제3 헤드1





한손에 쥐기 적합한 사이즈
제가 한번 거품내보겠습니다.



제품의 헤드는 실리콘 헤어모로 되어있고
한번 펌프질했을때
사진과같은 쫀쫀한 거품이 나옴



욕실 벽면 타일에 거품을 올렸을때
흘러내리지않는다.

이말인 즉슨,
욕실용 청소도구를 찾았다?!!!!!!





일단 욕실통과
(욕실전용이 아님에도 제맘대로 사용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제품의 이름처럼
실내 벽지 곰팡이제거 확인하기


자 일단
벽에 잘 붙어있는 거품 확인 완료!!





하지만
실패하였다
.
.
.


바로 닦아내지않아서?

곰팡이 제거는 성공적이었으나
벽지를 새로해야할 것만 같은 난관에 봉착
🤔



벽지는 이대로 실패




줄눈 실리콘 곰팡이제거
비포 에프터 들고 다시오겠습니다🤭